본문 바로가기

my style

[앙트레브/Entre Reves] 대학생 백팩 추천_앙트레브 Busy Babe Gold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최애 백팩 앙트레브 백팩을 소개해드릴게요.

 

 

앙트레브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이고, 유니크한 디자인과 소재의 가방으로 10-20대 학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그 중에서 제가 고등학교 3학년부터 지금까지 쭉 사용해오고있는 BUSY BABE GOLD 제품을 리뷰해보려고 해요.

 

코디

*착장 정보

top_Charms

bottom_Zara

shoes_Gucci

 

블랙후드와 블랙 슬랙스랑 매치를 해봤는데요, 옷을 캐주얼하게 입어도 이 가방 하나만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어요.

같은 맥락으로 교복에 매치를 해주면 하이틴 주인공이 된 거 같은 느낌을 받습니당...ㅋㅋㅋ 칙칙한 수험 생활에서 참 기분 전환이 되는 가방이에요.

 

 

디테일

*새재품 사진이 아니라 1년이상의 사용감이 있는 사진입니다.

전체적으로 반짝거리는 골드 원단이 사용되어서 아주 존재감이 뿜뿜하는 가방입니다. 동시에 핑크 패치에 파란 자수가 너무 조화롭게 어울려서 촌스럽거나 부담스럽지 않고 키치한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이 초승달 모양 와펜 브로치도 가방 사면서 앙트레브에서 같이 구매했어요. 제가 또 커스텀 이런 거 무척 좋아하는데 앙트레브가 제 취향을 제대로 저격해버렸네요....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예쁜 브로치도 매우 많아서 원하는 대로 가방을 꾸밀 수 있어요!

 

 

손잡이 디테일도 이렇게 예쁘게 만들어버리기.... 아 참고로 저 손잡이 매듭 아래가 사용하다보면 저절로 풀리는데 그것 나름대로 멋이 있어서 저는 잘 쓰고 있어욥

 

 

*심쿵주의

이 보라색 벨벳 안감 좀 보세요ㅠㅠ 고객 만족도 20000%

보들보들하고 심지어 때도 안탐... 더러운 책 필통 1년동안 꽉 채워 다녔는데.....

 

 

요런 귀여운 참 장식도 달려 있어요.

요 양 인형은 개인 소장입니다. 대관령 양떼목장 가서 샀어요ㅎㅎ

다른 인형 장식이랑 매치해줘도 넘나 찰떡이네요!

 

이런 깨알 디테일이 전체 품질을 결정하는 거 아시죠?!

 

가격

가격은 189,000원입니다!

 

저는 처음에 구매할 때 오로지 "디자인"만을 보고 구매를 해서 기능은 별로 기대하지 않았는데 수납도 넉넉하게 들어가고 무거운 책을 여러 권 넣어도 충분히 버티더라고요!

 

또한 1년이 지난 상태를 보았을 때 앞으로도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가격은 적당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아 하지만 오래 사용하는 것과는 별개로 가방이 얇아서 오래 사용하다 보면 처짐이 있습니다. 싫어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저는 무거운 걸 넣고 오래오래 쓰다보니 가방이 축 처졌는데 제 몸에 맞게 맞춰진 것 같아서 만족하고 있어용

 

다음에는 구찌 라이톤 스니커즈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