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yle

[핸드폰 꾸미기] vol.1 엽서로 핸드폰 꾸미기+그립톡

안녕하세요~~

저는 평소에 취향껏 직접 핸드폰 꾸미는 걸 좋아해서 [핸드폰 꾸미기] 시리즈를 제작해봤어요.

저랑 비슷한 취향이신 분들은 같이 예쁘게 꾸며보아요!

 

우선 저는 빈틈을 용납하지 못하는 '맥시멀리스트'입니다. (여백의 미는 No!)

그리고 스타일은 기분에 따라 바꿔줍니다. 귀여운, 감성적인, 고급스러운 등등

 

오늘은 엽서로 핸드폰을 꾸며볼 건데요, 스타일은 감성+분위기로 생각을 해봤어요!

 

준비물은 엽서, 그립톡, 젤리케이스, 가위입니다.

 

사실 만드는 건 너무 쉽기 때문에 엽서와 그립톡의 분위기가 얼마나 잘 어울리는지가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그리고 엽서를 분위기에 맞게 자르는 정도(직선, 곡선, 테두리를 얼마나 남길지 등등)가 관건이 되겠네요!

 

 

먼저 완성샷

 

준비물

제가 고른 엽서는 이런 분위기입니다.

처음에는 이 엽서 전체의 분위기가 예뻐서 핸드폰 사이즈에 맞게 통으로 잘라봤는데, 생각보다 안 어울리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조각조각 잘라줬습니다.

 

이 엽서와 그립톡은 서일페에서 구매했습니다. 엽서는 작가님 정보가 없고 그립톡은 instagram @sang_a_0o0 작가님 제품입니다!

 

 

만들기

 

엽서에서 원하는 부분을 오려줍니다. 전체적인 배치를 고려하면서 잘라주세요. 저는 사선으로 레터링 있는걸 좋아해서 저렇게 배치해줬습니다. 꽃 같은 그림들도 잘라서 빈 공간에 적극 활용해주세요!

 

 

요리조리 배치해보고 원하는 모양을 찾았으면 핸드폰 위에 올려주고,

젤리케이스를 그대로 껴주면 됩니다! 그리고 원하는 위치에 그립톡을 붙여줍니다.

 

그러니까 핸드폰-엽서조각-젤리케이스-그립톡 순서가 되겠죠?

 

너무 간단해서 민망하네요..ㅋㅋㅋ 사용샷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사용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