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yle

[디올/Dior] 레이디 디올 아코디언 카드 지갑 리뷰_ Lady Dior Card Holder

 

오늘 리뷰할 제품은 레이디 디올 아코디언 카드 지갑입니다!

제가 이십대가 되면서 좋은 지갑을 사서 오래 써야지 하는 마음으로 한 달 넘게 고민하다가 고른 제품입니다.

그러면 바로 저의 구매 방법과 제품의 특징, 장단점, 추천하는 대상까지 알려드릴게요!

 

 

1. 구매 방법

저는 디올 꾸뛰르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했습니다. 명품 지갑 구입 방법은 백화점, 아웃렛, 직구 등등 많지만, 지갑이라서 가격 차이가 별로 나지 않았기 때문에 안전하게 공식 사이트에서 주문했어요. 다른 온라인 쇼핑몰처럼 간단한 회원가입과 배송지 정보만 입력하면 되니까 백화점 가는 게 귀찮으신 분들은 저처럼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다만, 왜인지 주문하는 과정에서 저희 엄마폰(갤럭시)으로는 안되고 제 걸로만(아이폰) 결제가 됐네요. 사이트가 아직 덜 활성화가 되어있는 듯 해요.

 

예쁜 쇼핑백에 꼼꼼하게 포장해서 보내줬어요. 배송은 2일 정도 소요됐고 택배기사님이 시간 체크도 해주셔서 좋았어요.

 

 

*가격은 현재 485,000원으로 올랐네요ㅠㅠ

 

2. 제품의 특징

  • 반짝반짝한 페이던트(애나멜) 코팅
  • 고급스러운 까나쥬 스티칭
  • 체리 레드의 화려한 색상
  • 실버 컬러 메탈 "Dior" 주얼리 장식
  • 수납력이 좋은 아코디언 형식의 지갑

 

*아래 사진들은 색보정을 했기 때문에 실제 색보다 밝습니다.

 

에어팟과 비교를 했을 때 크기는 이 정도로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입니다.

제 에어팟과 잘 어울리네요ㅎㅎ(콩깍지)

 

 

 

페이던트 소재라 빛을 받으면 반짝거려요!

 

 

 

순서대로 D,I,O,R 모양의 참 장식이 달려있어요.

 

 

 

3. 장단점

구입 후 한 달 정도 사용해본 후기를 말씀드릴게요.

 

장점 1. 디자인이 예쁘다. 저는 개인적으로 가방은 화려한 걸 하면 금방 질릴 수 있으니, 지갑이나 폰케이스 같은 걸 포인트로 화려하게 하는 걸 좋아하는데, 이 레이디 디올 디자인은 저의 욕구를 200% 충족시켜줬습니다.

 

장점 2. 실용적이다. 저는 현금을 거의 안 들고 다니고 동전 때문에 빵빵해지는 지갑을 싫어합니다. 그 대신 카드를 많이 들고 다니기 때문에 이 지갑이 매우 실용적이었어요. 5개의 공간에 각 카드가 2개 이상 들어가서 최대 10개 이상의 카드가 수납이 됩니다. 그 이외에도 현금을 접어서 넣을 수도 있고, 사진이나 메모지 등 이것저것 넣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단점 1. 지문이 잘 묻는다. 이건 페이던트 소재 특성상 어쩔 수 없는 부분입니다. 가끔 보이면 문질러 주면 돼요. (근데 저는 완전 크게 신경 쓰이는 정도는 아니었어요.)

 

단점 2. 교통카드 찍을 때 가끔 여러 장의 카드가 인식된다. 이게 제일 불편했던 부분인 것 같아요. 다섯 번에 한 번 정도는 "카드를 한 장만 대주세요."라는 소리를 듣게 되는데, 카드를 꺼내서 다시 찍기가 너무 번거로웠어요ㅜㅜ 해결 방법을 찾아봐야겠네요...

 

 

4.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마지막으로, 이런 분들께 구매를 추천합니다.

  • 저처럼 현금, 동전 X, 카드만 많이 들고 다니시는 분
  • 페이던트+까나쥬+레드 색상+참 장식 으로 화려한 지갑을 찾고 있던 분
  • 여자친구 선물 무엇을 살지 모르겠는 분(주변에 레이디 디올 싫어하는 여자 못 봄)

 

 

 

똑딱 단추에도 깨알 디올ㅋㅋㅋ

그럼 이만 리뷰를 마칠게요~~

 

 

마무리는 모든 사진에 특별 출현했던 에어팟 키링